적절한 비용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사용
- 어디서나 Office 사용
- 사무실 안에서 일하거나 이동 중에 업무를 처리하거나 상관없이 익숙한 최고급 생산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항상 최신 버전으로 제공되는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C/Mac, iOS, Android 또는 Windows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다른 모든 사용자와 콘텐츠를 만들고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.
- 팀 작업을 위한 도구
- 사용자당 1TB의 저장 공간이 제공되므로 모든 파일을 위한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. 나아가 파일이 온라인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어디서 작업을 하든 필요할 때 회사 외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다자간 HD 비디오, 콘텐츠 공유, 공유 일정을 통해 항상 팀원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.
- 손쉬운 설정 및 관리
- 단계별 안내 를 통해 사용자를 쉽게 설정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어디서나 편리한 관리 센터에 액세스하여 모든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 Office 365가 IT를 관리해 주므로 서비스가 항상 실행 중이며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.
Office 365에 포함된 항목
현재 버전은 Office 2013 for PC 와 Office 2016 for Mac입니다.
Office 365에 포함된 항목
|
Word |
멋진 문서를 작성하고, 편집하며, 공유합니다. |
|
Excel |
새롭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각화합니다. |
|
PowerPoint |
아이디어를 창안하고, 함께 협업하며, 효과적으로 표현합니다. |
|
OneNote |
자신만의 디지털 노트북으로 생각을 마음껏 활용합니다. |
|
Outlook |
이메일을 정리하고, 일정을 관리하며, 연락처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. |
|
Access |
자신만의 맞춤형 데이터베이스 앱을 신속하게 만들고, 데이터의 위력을 활용합니다. PC 만 해당. |
|
Publisher |
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도구로 전문가다운 문서를 출력하고 공유합니다. PC 만 해당 |
|
OneDrive |
1TB의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에 모든 자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. |
기업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Office부터 메일, 일정, 문서관리, 협업, 온라인 회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.
- 가장 저렴하게 최신의 Office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
- 불법오피스나 박스형태로 구매한 오피스 사용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면
- 해킹으로 인한 보안이 걱정이거나, 대기업 수준의 It 환경에서 일하고 싶으시다면
- Office Professional Plus
- ㆍ설치형 Office Pro 2013
- ㆍ1 User 당 5대 설치 가능!
- SharePoint Online
- ㆍ팀원과 협엽
- ㆍ권한권리와 버전관리가 팀사이트
- Exchange Online
- ㆍ50GB 메일함
- ㆍ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스펨 기능
- Lync Online
- ㆍ사내 메신저 기능
- ㆍ음성 화상 통화, 화상 회의 기능
Office 365
1. 기업용 정품 라이센스를 가장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- 한사용자가 여러 대 PC에서 사용가능하고, 분실 및 도난의 우려가 없습니다.
- Office 뿐 아니라, 이메일/팀협업포탈/메신저 까지 제공합니다.
- 항상 최신 Office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2. 라이선스 관리가 가장 편리합니다.
- 간편한 설치 - 자신의 계정으로 온라인에 접속 후 쉽게 다운 받아서 사용가능합니다.
- 박스형태로 구매한 오피스는 사무실 이전 및 설치 과정에서 분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3. IT 부서가 없어도 Office365로 사내 이메일, 메신저 구축이 가능합니다.
4. Office 365는 1개부터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
5. 타부서, 타 지사와의 협업, Office 365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업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.
6.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.
7. 손쉽게 설정 및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 빠르기 설치 및 배포가 가능
- 관리자가 새 사용자 계정을 몇 초 만에 생성/제거가 가능 합니다.
8. 초기 비용이 절갑 됩니다.
- 250명 규모의 기업이 메일, 협업, 메신저를 사용하는 환경을 구축 할 시 3년간 54%의 비용이 절감될 것이 예상 됩니다.
구성 |
구성 세부 |
On-Premise |
클라우드 서비스 |
절약되는 비용 |
일반구성 |
하드웨어 및 유지보수 비용 |
\87,747,600 |
포함 |
\87,747,600 |
소프트웨어 비용 |
\147,693,600 |
\104,518,800 |
\43,174,800 |
운영 비용 |
\358,592,400 |
\183,614,400 |
\174,978,000 |
설치 및 마이그레이션 |
\122.163.600 |
\41.016.000 |
\81,147,600 |
소계 |
\716,197,200 |
\329,149,200 |
\387,048,000 |
고 가용성 구성 |
하드웨어 및 유지보수 비용 |
\19,257,600 |
포함 |
\19,257,600 |
소프트웨어 비용 |
\2,966,400 |
포함 |
\2,966,400 |
운영 비용 |
\1,008,000 |
포함 |
\1,008,000 |
설치 및 마이그레이션 |
\12,534,000 |
포함 |
\12,534,000 |
소계 |
\35,766,000 |
- |
\35,766,000 |
총합계 |
\751,963,200 |
\329,149,200 |
\422,814,000 |
1개월 당 사용자 별 비용 |
\83,327 |
\36,572 |
\46,733 |
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.
- 1. 중기 혹은 단기 프로젝트로 파견 근무 중인 업체
- 2. 국내외에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
- 3. 사내 직원들이 2개 이상의 디바이스를 사용해야 하는 업체
- 4. Server 를 소유하고 있지 않거나, Server를 처분하고자 하시는 업체
- 5. 그 외 Smart Work (Fiexible Work Style)를 구현하고자 하시는 업체
Office ProPlus 2013 소개
- 최신 Office 프로그램을 내 멀티 디바이스에 설치하여 언제 어디서나 온/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
- Office 의 모든 기능을 어느 PC 에서나 설치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Office On Demand!
- 정품 Office 를 저렴한 비용으로 불법 복제에서 자유롭게 사용
Office 제품군 포함 |
다음 제품을 최신 버전으로 사용가능 :
- 키보드, 펜 또는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아이디어를 포착해 보세요.
- PDF를 열고 익숙한 World 문서 작업처럼 단락, 목록, 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.
- 새로운 회신 단추를 사용하여 Word 문서의 메모 추적을 유지하고 완료된 항복으로 표시해 보세요.
- 한두 단계의 작업으로 데이터를 차트나 표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보다 빠르게 분석한 다음 다른 서식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.
- Excel 슾레드시트, Visio 다이어그램, 사진 및 거의 모든 종류의 컴퓨터 파일을 OneNote 전자 필기장에 포함해 보세요.
-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링크를 전송하여 웹을 통해 공유하세요.
- 브랜드와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사용자 지정된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해 보세요.
|
더 많은 장치에서 Office 사용 |
PC, Mac, Windows 태블릿 및 대부분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익숙하고 일관된 Office 환경을 즐겨 보세요. |
모든 PC에서 Office 사용 |
Office on Demand를 사용하여 임의의 PC 에 전체 버전의 Office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해 보세요. |
SharePoint Online 소개
SharePoint Online은 설계사 포탈 및 문서 협업 공간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정보 공유와 설계사로부터의 정보 취합과 협업을 제고함.
- 1.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오피스 문서를 조회/공동 편집
- 2. 원노트 앱을 활용한 설계사 메뉴얼 및 주간 회의록 공통작성/공유
- 3. 영업 실적 등 통계 자료를 엑셀로 통하여 대시보드 활용
-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개 재무 상담, 보험 조건 시뮬레이션 워크북 활용
- 1. 쉽고,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유지된 자료 공유 환경
- 2.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문서 협업이 가능한 환경을 통한 협업 제고
- 3. 재무상단 시뮬레이션 등 엑셀 기반으로 가능한 대 고객 업무 시나리오의 모바일 환경 제공
- 원노트 필기장 앱 - 상품 메뉴얼 공유와, 정보 기록을 위한 펜 필기 및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자유로운 입력
Exchange Online 소개
국내 30대 기업 90% 에서 사용하는 Exchange의 최신 버전으로 구성됨,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한 자유로운 활용성에 초점을 맞추고 동시에 IT관점의 관리 용이성과 보안기능이 강화되어있음.
- 1. 다양한 사서함 크기 2GB /50GB/ 무제한
- 2. PC/Mac 및 iOS/Android 등 멀티 플랫폼 활용
- 3. ActiveSync
- 4. 개인별 아카이빙 기능
- 1. 어디에서나 강력한 보안이 유지된 메일 환경 활용
- 2. 사내 시스템과 격리된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센터 보안 환경
- 3. WinBRT, 안드로이드, 아이패드 등 태블릿과 초적의 조합 - 설계사들이 선택한 디바이스의 활용
- 4. DLP 및 보안 정책 적용을 통한 고객 개인 정보 보호
Lync Online 소개
Lync Online 은 IM, 데이터 공유, 화상 컨퍼런스, 원격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가능하도록 하여
실시간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제고
- 1.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커뮤니케이션
- 2. 모바일 컨퍼런스 및 화상 지원
- 3. 스카이프 연동
- 1. 본사 담당자와 커뮤니케이션 핫 라인
- 2. 원격 교육 진행
- 3.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실시간 원격 회의 진행